자료실

보도자료

[보도자료] (주)이음에듀테인먼트, 2023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

관리자 | 2023.01.18 11:02 | 조회 310
[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] (주)이음에듀테인먼트(대표 박하늘)가 1월 13일 개최된 ‘2023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’에서 ‘국방부 교육 서비스 부문 대상’을 수상했다고 밝혔다.

‘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’은 헤럴드경제,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(발행인 백종원)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㈜헤럴드가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온 인물‧기업‧기관‧브랜드를 발굴,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.

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EBS, ㈜프라미스에듀, 성희유아사립학교, ㈜생각하는교육, ㈜에스테이트, 페이스튼국제학교, 연세대 한국어학당, 고려대미디어대학원, 학교법인 광탄학원,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, 더상승영어, 오대교 수능연구소, ㈜위크리프, 오경화코칭심리센터 등 총 39개 기업/인물/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,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, 바리톤 이안‧테너 양승호‧뮤지컬 배우 김유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.

㈜이음에듀테인먼트는 각 분야 전문 강사들이 준비한 교육을 바탕으로 전문 공연진의 공연과 퍼포먼스, 주제에 맞는 맞춤형 영상 등을 접목해 단 일회성의 교육이나 행사까지 융합식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.

사회공헌 분야에서도 2022년 12월, 해군교육사령부 장병들의 한국사 역량 강화 및 자기 계발, 인성 함양을 위해 이음에듀테인먼트에서 출판, 판매 중인 박하사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2,000부을 기부하는 등 교육 관련 사회 공헌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. 

출처 : 한국강사신문(https://www.lecturernews.com)

위로